김형제, 고기의철학’ 대전 관평점 오픈, 대전회식장소로 인기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성공
창업문의

성공창업문의

062.371.9282

닫기
인스타그램
2019 우수프렌차이즈
업체 선정

보도자료

“김형제 고기의 철학의 맛있는 소식.”

김형제, 고기의철학’ 대전 관평점 오픈, 대전회식장소로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9.12.27

본문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9265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 외식 메뉴 중 하나가 돼지고기일 것이다. 가족 모임, 회식장소 등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이라면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돼지고기이다. 이처럼 돼지고기가 많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 각 부위를 다양한 형태로 판매하는 고깃집 음식점들도 상당하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숙성돼지 ‘김형제, 고기의철학’ 대전 관평점이 신규 오픈 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김형제, 고기의철학’은 세계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 흑돼지와 7일간 숙성시킨 국내산 목살, 국내산 천일염 복분자 소금, 숯 장인이 만든 국내산 참숯만을 사용해 고기맛을 더했다. 특히 청정지역의 자유로운 방목환경에서 자란 이베리코 흑돼지는 도토리, 올리브, 허브, 사료 등을 먹으며 근조직 내에 52.8%이상의 올레인산(불포화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과 맛을 모두 고려한 대전 맛집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돼지고기의 대표 부위인 목살에 전문가들의 숙성으로 이베리코만의 마블링을 더한 꽃목살 부위를 김형제에서만 즐길 수 있어 인기이다. 더불어 숙련된 솜씨의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를 잘 굽지 못하는 사람도 편하고 지루하지 않는 분위기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이 대표 메뉴이며, 이 외에 부채살 아바니코, 소금구이 숙성 생목살, 항정살, 뼈삼겹갈비 등이 있다.

특히 넓은 공간과 깔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럽지만 부담스럽지 않아 각종 대전모임장소와 회식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전 고깃집 김형제, 고기의철학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숙성돼지 고기맛을 보기 위해 가족단위 및 회사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고 있다.”며 “김형제의 20여년 노하우로 차별화 된 맛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전 맛집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김형제 고기의철학은 최근 대전 관평점을 비롯하여 김포 구래점, 천안 신불당점, 동탄 영천점, 평택 소사벌점 등 경기도 지역에 연이어 오픈할 예정으로, 김형제의 프랜차이즈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9
어제
88
최대
120
전체
37,981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