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와 천안에 상륙한 차원이 다른 고기집, ‘김형제 고기의 철학’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성공
창업문의

성공창업문의

062.371.9282

닫기
인스타그램
2019 우수프렌차이즈
업체 선정

보도자료

“김형제 고기의 철학의 맛있는 소식.”

김포와 천안에 상륙한 차원이 다른 고기집, ‘김형제 고기의 철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9.12.27

본문

http://leaders.asi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444
도심 길거리마다 흔히 찾아 볼 수 있는 곳이 고기집이다. 이런 가운데 음식에도 철학이 있어야 한다는 소신으로 차원이 다른 고기집을 탄생시킨  ‘김형제 고기의 철학’이 최근 김포와 천안에 오픈을 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김형제 고기의 철학’은 김성채 대표의 요식업 20여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고기집 프랜차이즈이다.
 
‘김형제 고기의 철학’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철학은,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를 사용한다는 것인데 청정지역의 자유로운 방목환경에서 자란 이베리코 흑돼지는 상수리 나무 숲에 방목해 길러지는데 1헥타르(약 3천평)마다 1마리꼴로 방목되는 점에서 알 수 있듯 천혜의 환경 속에 자라나는 진귀한 품종(깜보, 베요타 등급)이다. 도토리, 올리브, 유채꽃, 허브, 사료 등을 먹으며 자유롭게 자란 근조직 내에 52.8%이상의 올레인산(불포화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건강한 식재료라는 점이 김형제가 이베리코 흑돼지만을 고집하는 이유다.
 
스페인에서 공급 된다는 특이성 때문에 유통망을 전국적으로 미리 준비해 두었고, 물류 시스템을 점주와 잘 연계하여 가맹점주들이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는데 주력했다. 이는 평소 상부상조의 정신으로 발전하는 회사를 지향하는 경영이념에 따른 것이다.
 
또, 엄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김형제 만의 특별한 ‘Wet aging' 공법을 사용하여 7일간 숙성을 시켜 숨겨진 고기의 감칠맛까지 끌어내는데 주력하였고 그 기술을 점주들과 공유하여 고객들이 전국 어디에서나 쉽게 더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뿐만 아니라 고기집이라고 고기에만 주력하는 것이 아니라 숯 장인이 만든 국내산 참숯만을 이용하고, 이베리코의 한식화를 위해 지역 특산물인 복분자 소금과 주먹밥을 이베리코와 곁들 어 먹을 수 있게 요리 연구를 함으로써, 다양한 고객들이 거부감 없이 이베리코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김형제 김성채 대표는 무엇보다 손님이 드시는 음식을 가족이 먹는 다는 생각으로 만들고 있으며, 유행에 편승하여 자극적인 맛을 쫓아가는 대신 내 몸에 오랫동안 남겨도 되는 건강한 맛과 재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제는 이번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구/경북 1호점 창업자에게 2000만원을 현금 지원할 방침이라고 한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1
어제
88
최대
120
전체
37,983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